*** 공부 방법 ***
1. 코딩을 해야 하는 부분은 첫 부분에 변수나 함수, 메소드에 대한 선언이 코드블럭으로 표시되어 있다. //ex) MakeFunction(); 2. 코드블럭 하단에는 해당 선언에 대한 구현 로직이 작성되어 있다. 처
hyrule.tistory.com
- 이건 이미 구현해둔 내용들 덕분에 너무 쉽게 구현이 가능하다.
- Space 키가 한 번 눌리면 총알을 한 번 발사하는 기능을 구현해보자.
더보기
//Player.h
//버튼이 눌리면 진입할 메소드
private:
void GunFire();
//Player.cpp
bool CPlayer::Init()
{
//...기존 코드...//
//스페이스 키를 등록
CInput::GetInst()->AddBindKey("GunFire", VK_SPACE);
//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진입할 메소드 등록
CInput::GetInst()->AddBindFunction("GunFire", Input_Type::Down,
this, &CPlayer::GunFire);
//...기존 코드...//
return true;
}
//메소드
void CPlayer::GunFire()
{
CBullet* Bullet = m_OwnerScene->CreateObject<CBullet>("PlayerBullet");
Bullet->SetSpeedDir(1000.f, m_Dir);
Bullet->SetPos(m_GunTipPos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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