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32API FrameWork/코드별 설명 개별저장(검색용)

WIN32API - DeltaTime을 활용하여 일정한 속도로 사각형 움직이기

hyrule 2022. 5. 4. 15:52
   //RECT 구조체는 Long(=정수) 타입을 저장하므로 소수점 연산이 안 된다.
    //위아래로 움직일 것이므로 Top, Bottom 부분만 Float 타입으로 만들어서
    //프레임이 달라져도 속도가 일정하게 만들어 보자.
    static int m_Dir = 1;
    static RECT m_Rect = { 800, 100, 900, 200 };
    static float Top = (float)m_Rect.top;
    static float Bottom = (float)m_Rect.bottom;

    Rectangle(m_hDC, m_Rect.left, Top, m_Rect.right, Bottom);
    
    Top += m_Dir * 500 * DeltaTime;
    Bottom += m_Dir * 500 * DeltaTime;
    if (Top <= 0)
        m_Dir *= -1;
    else if (Bottom >= 720)
        m_Dir *= -1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