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* 공부 방법 ***
1. 코딩을 해야 하는 부분은 첫 부분에 변수나 함수, 메소드에 대한 선언이 코드블럭으로 표시되어 있다. //ex) MakeFunction(); 2. 코드블럭 하단에는 해당 선언에 대한 구현 로직이 작성되어 있다. 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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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목표: 저장된 타일맵을 실제로 불러와서 사용하기
GameInfo.h
- MAP_PATH를 "MapPath"로 정의해 준다.
class CPathManager
- MapPath의 위치를 등록한다.(Bin/TileMap/...)
class CGameObject
< virtual void Save(FILE* File); >
< virtual void Load(FILE* File); >
- CPathManager로부터 MapPath의 PathInfo를 받아오고,
받아온 PathInfo 중 멀티바이트 경로에 파일 이름을 붙여 FullPath를 만든 뒤
해당 경로를 SaveFullPath() / LoadFullPath()에 집어넣어 로드한다.
- 이후 CMainScene에서 타일맵을 생성 후 실제로 로드되는 지 확인해 준다.
GameFrameworkStepbyStep_77_TileMapeSaveLoad3.zip
11.02M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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