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구현 순서>
1. GameObject class를 상속받는 총알 클래스를 만들어 준다.
2. 총알을 발사할 객체에서 총알 발사 입력이 들어오면 총알을 생성한다.
3. 총알을 생성하고, 방향과 속도를 지정해 준다.
지난 번에 Player 객체를 구현할 때 총구의 방향은 이미 계산을 했었다.
//총구가 향하는 방향 구하기
m_Dir;
m_Dir.x = cosf(DegreeToRadian(m_GunAngle));
m_Dir.y = sinf(DegreeToRadian(m_GunAngle));
m_GunPos.x = m_Pos.x + m_Dir.x * m_GunLength;
m_GunPos.y = m_Pos.y + m_Dir.y * m_GunLength;
총알은, 여기서 계산한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생성해주면 된다.
void CPlayer::GunFire()
{
CBullet* Bullet = m_Scene->CreateObject<CBullet>("Bullet");
Bullet->SetDir(m_Dir);
Bullet->SetPos(m_GunPos);
}
< 총알 구현 결과 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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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번에 Player 객체를 구현할 때 총구의 방향은 이미 계산을 했었다.
//총구가 향하는 방향 구하기
m_Dir;
m_Dir.x = cosf(DegreeToRadian(m_GunAngle));
m_Dir.y = sinf(DegreeToRadian(m_GunAngle));
m_GunPos.x = m_Pos.x + m_Dir.x * m_GunLength;
m_GunPos.y = m_Pos.y + m_Dir.y * m_GunLength;
총알은, 여기서 계산한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생성해주면 된다.
void CPlayer::GunFire()
{
CBullet* Bullet = m_Scene->CreateObject<CBullet>("Bullet");
Bullet->SetDir(m_Dir);
Bullet->SetPos(m_GunPos);
}
< 총알 구현 결과 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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