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RECT 구조체는 Long(=정수) 타입을 저장하므로 소수점 연산이 안 된다.
//위아래로 움직일 것이므로 Top, Bottom 부분만 Float 타입으로 만들어서
//프레임이 달라져도 속도가 일정하게 만들어 보자.
static int m_Dir = 1;
static RECT m_Rect = { 800, 100, 900, 200 };
static float Top = (float)m_Rect.top;
static float Bottom = (float)m_Rect.bottom;
Rectangle(m_hDC, m_Rect.left, Top, m_Rect.right, Bottom);
Top += m_Dir * 500 * DeltaTime;
Bottom += m_Dir * 500 * DeltaTime;
if (Top <= 0)
m_Dir *= -1;
else if (Bottom >= 720)
m_Dir *= -1;
'WIN32API FrameWork > 코드별 설명 개별저장(검색용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32API - HDC를 이용한 그리기 함수들 (0) | 2022.05.04 |
---|---|
LARGE_INTEGER , 공용체(Union) (0) | 2022.05.04 |
윈도우 핸들( HINSTANCE , HWND , HDC ) (0) | 2022.05.03 |
static LRESULT WndProc , static m_Loop (0) | 2022.05.03 |
UpdateWindow (0) | 2022.05.03 |